여행

카타르 도하 켐핀스키 호텔에서의 하루 호캉스

네피림 2023. 12. 6. 22:38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여행 중 즐긴 카타르 켐핀스키 호텔 호캉스

카타르 도하 켐핀스키 호텔

마르사 말라즈 켐핀스키, 더 펄 · The Pearl - Doha Costa Malaz Bay, Marina Drive، Doha, 카타르

★★★★★ · 리조트

www.google.com

다른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와 달랐던 카타르 캠핀스키 호텔에서의 하루 호캉스 일정

이번 포스팅은 카타르 경유 스페인여행 상품을 선택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이유였던 켐핀스키 호텔에서의 하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려한 호텔 입구

밤늦게 도착한 카타르 도하 켐핀스키 호텔~

중동의 오일머니를 느끼게 해주는 호텔입구입니다.

전체적으로 호텔 외관은 중동의 궁전 같은 느낌이 들게 만들었네요.

숙소내부

숙소에 들어서니 티브이에 환영문구가 반겨주네요~

다른 팀 이야기로는 초콜릿도 있었다는데 우리 방에는 없었다는.. ㅜ

큰욕조와 넓은세면대
큰욕조와 더큰침대
큰 침대와 옷장

5성급 호텔답게 방이 굉장히 크고 넓었습니다~

베란다에서 바라본 뷰

중동 느낌이 나는 화려한 야간 뷰입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오래 구경 못하고 잠들어 버렸습니다 ㅎ

아침에 바라본 뷰

아침에 일어나서 바깥 풍경을 보니 어젯밤에 볼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이제 중동의 호텔에서는 어떤 특색 있는 메뉴가 있을까 기대하며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가봅니다!

실망했던 조식

호텔조식은 기대했던 것만큼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ㅜ

전체적으로 입맛에 크게 맞지가 않더군요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해 오히려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뜨거운 중동답게 아침부터 엄청 더웠습니다

아침 먹고 바로 열기를 식히러 수영장으로 직행~~

켐핀스키 호텔 수영장

호텔 수영장은 좋았지만 해가 너무 뜨거워서 그늘이 있는 쪽에서만 놀았어요 ㅎ

카타르의 강렬한 날씨

햇살이 너무 강해서 그늘이 없는 쪽은 발이 뜨거워서 맨발로는 갈 수가 없어요~

모르고 발디뎠다 화상 입는 줄 ㅋ

호텔내부의 화려한 장식

수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며 구경하니 멋진 장식이

여기저기 많이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숙소에서 오후 늦은 시간까지 자유시간과 휴식을 하고

카타르 현지 투어를 나가게 됩니다.

다음 포스팅은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여행의 마지막 일정

카타르 에서의 저녁식사와 현지투어입니다~~

디알콘텐츠 - 예전 대학생 vs 요즘 대학생

drcontent.ulog.kr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9일 패키지 여행 후기 1편

카타르 경유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여행후기 1일차 (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 론다 누에보다리 지난 5월에 다녀온 카타르 경유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가보는 유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패키지여행 후기 2일차 (몬세라트 수도원) 둘째 날 일정은 호텔 조식 후 바르셀로나 근교의 검은 성모 라모레네타 조각상으로 유명한 몬세라트 수도원으로 이동합니다.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 9일 패키지 여행 후기 3일차 ( 그라나다 알람브라궁전 ) 간단하게 호텔 조식 후 버스를 타고 그라나다로 이동합니다 (약 3시간 30분 소요) 팁을 드리자면 장거리 이동

스페인 포르투갈 카다르 7박 9일 패키지 4일 차 (론다, 세비야) 아침부터 일찍 서둘러 이동 론다로 갑니다 https://maps.app.goo.gl/dc62tDtZDr1Y5UDZ6 MúsicaRonda 2016 · C. Virgen de la Paz, 15, 29400 Ronda, Málaga, 스페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 9일 패키지 5일 차 포르투갈(리스본, 까보다로까, 파티마) 아침 일찍 호텔 조식을 먹은 후 스페인 세비야를 떠나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떠납니다. (버스로 약 4시간 소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 9일 패키지 6일 차 ( 톨레도 )아침 일찍 서둘러서 조식을 먹고 버스를 타고 다시 스페인의 옛 수도라는 톨레도로 이동합니다. (버스로 약 5시간 소요)이동 중 버스에서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 9일 패키지 후기 7일 차 (마드리드) 카타르 이동 오늘 일정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로 이동해 (약1시간 소요) 스페인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한후 카타르로 이동합니

스페인 포르투갈 카타르 7박 9일 패키지 마지막 일정 카타르 시내투어 카타르 켐핀스키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마치고 현지 가이드를 만나 카타르 도하 시내 투어를 나갑니다. 첫 번째로 들린 상